2012년 3월 24일 토요일

간편 잠금화면 소개

간편 잠금화면은 기존의 평범한 잠금화면을 대체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.

잠금화면에서 사용자가 자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(카카오톡, 인터넷 등)의 바로가기 기능을 제공합니다.
또한, 다른 잠금화면 앱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바로가기 편집이 가능합니다.

잠금화면에서 위젯 실행이 가능하여 달력, 날씨, 주식 등과 같은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.
위젯의 위치와 크기의 수정이 가능하여 잠금화면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현재 가장 인기있는 두가지 테마(ICS, Sense)를 제공하며 향후 최신 테마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.
기존 구형 단말기를 가지신 분도 간편 잠금화면을 통해 최신 잠금화면 테마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시스템 간편 설정이 가능하여 잠금화면을 풀지 않고도 Wi-Fi, 자동방향전환, 밝기, 벨, 진동 설정이 가능합니다.

잠금화면의 배경 및 밝기를 사용자가 마음데로 설정하여 개성있는 잠금화면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마지막으로 잠금화면에서 "홈 버튼"과 "알림창"이 실행되지 않도록 하여 사용자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였습니다.

기존 또는 다른 잠금화면에서 불편했던 사항들을 모두 개선한 강력하며 간편한 잠금화면입니다.

[기능]
1. 잠금화면에서 어플리케이션 바로가기 가능
2. 잠금화면에서 위젯 실행/바로가기 가능
3. 잠금화면에서 실행할 어플리케이션, 위젯 편집기능 제공
4. 다양한 테마(ICS, Sense)로 잠금화면 꾸미기 기능 제공
    -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테마 설정 가능
5. 시스템 간편 설정 기능 제공(Wi-Fi, 자동방향전환, 밝기조절, 벨/진동)
6. 부재중 전화, 부재중 메시지 알림/바로가기 기능 제공
7. 잠금화면 배경 및 밝기 설정
8. 홈버튼, 알림창 잠금 기능 제공

사용 중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메일주소로 언제든지 메일 주세요.
메일주소: ontouch.one@gmail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